본문 바로가기

¤ 자유롭게

[주저리] 발렌타인입니다. 초코렛 맛나게 드셨나요?


저요? 지금 중요한건 발렌타인이 아니에요. 동생한테 하나 받긴 했어요. 이 주제는 그만하고 넘어가죠.

오늘 이상하게 방문자가 높더니. 다음맵 남산타워쪽에 제 포스트가 연결되었더군요.


스크린샷을 클릭하면 커집니다.

하하. 한순간에 방문자가 10배로 뻥튀기되었어요. 말도없이 가져다 쓰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근데 타이틀이 '발렌타인데이. 연인과 함께 가는 건 어때'라니. 조만간 사라지겠군요. 계속 나둬도 괜찮은데..
근데 쓸거면 좀 말해주고 쓰지. 방명록은 열려 있는데 말이에요. 

제 포스트가 표시되는 다음 지도의 위치는 여기 입니다.


부산에 눈이 왔어요! 그것도 엄청나게 많이!

무려 화이트 발렌타인데이! 덕분에 발렌타이에 재설작업을 했습니다.
재설용 삽으로 눈 퍼내는 기분. 참 어이가 없더라구요. 눈을 삽으로 펀다, 눈을! TV에서 재설작업 하는걸 별 생각없이 지켜봤었는데 실제로 해보니 어이가 없습니다 정말. 부산에서 자란터라 이렇게 눈 많이오는걸 보기 드물었던 것도 있지만..길을 냈었는데, 다시 사라지고 금새 하얀 똥 덩어리들로 뒤덥히는 모습. 참으로 장관이었습니다. 멋졌어요.



이야기를 만들어야 하는데, 리데아 커뮤니티를 키워야 하는데. 쭉쭉 미뤄지고 있습니다. 요즘 동물잠옷이 따듯하길래 입고 자는데, 계속 '소가 된 개으름뱅이다. 소가 된 개으름뱅이다.'하는 생각이 듭니다. 누가 사념파를 보내나..공부도, 창작도, 웹 활동도 다들 열심히 해야할텐데 말예요. 스타크래프트2 랭킹을 레더 4위까지 올려놓고 있으니..


<검을 든 음유시인>을 찾아주시는 여러분들. 리데아 커뮤니티도 사랑해주세요. 거기도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많이들 올라온답니다. 소설, 만화, 영화, 연극, 등등 수많은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만든 곳이에요. 오셔서 좀 채줘주세요. 허용되는 주제는 저들 뿐만이 아니라 더 많습니다. 관심사가 다양한 여러분 모두모두 놀러오세요. http://rlid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