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배우고 찾으며/내가 찾는 길

이곳에.

비젼이라는 이름의

무언가...

비젼이란것을 가르친다는

사람들...

나 라는 위인을 그려보아라.

그들이 그렇게 가르쳐 주었어.

나는 그들이 가르쳐 준대로 했지.

센텔.

그 노트속의 위인을 따라가고 싶었어.

그렇게 그렇게

자신을 그리면

그렇게 그렇게

그렇게 된다고 배웠어.

나 나를 따라갔어.

......

그리고 난 나에게 열등감을 느꼈어.

센텔이라는 노트속 위인은 너무나도 위대했어.

난 그를 도저히 따라 갈 수 없을것같아.

걱정이 되었어.

난 내가 될 수 없는걸까...

그때에 그때에

내가 나에게 손을 내밀었어

난 나에게 손을 내밀었고

난 나와 함께 이곳에 있어.

난 내가 아니지만

난...곧 나야.

그렇게 난 살아있고

나 또한 이곳에 살아있어.

난 나와 함께 이 세상에 살고 있고

난 나처럼 이 세상을 아름답게 하고싶어.

난 나처럼 위대해 질 수 없을지도 몰라

하지만 난 나의 삶을 살아고싶어

나가 아닌, 나로써.

나로써 이 세상을 살아가겠어.

방법이 중요한게 아냐

난 내가 될 수 있을거야.

난 아직 살아있으니까.

'¤ 배우고 찾으며 > 내가 찾는 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저리] 학문의 아름다움. 그리고 변질되어 일그러진 공부의 의미.  (13) 2009.12.16
대학 中  (4) 2007.08.01
[주저리].젠장  (4) 2007.04.14
SCIENTIST  (4) 2007.03.17
[주저리]어느날.  (0) 2006.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