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자유롭게

리데아 커뮤니티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아이폰/안드로이드)


리데아 커뮤니티 모바일 페이지의 버그를 많이 수정하였습니다. 아직도 미완성, 버그 페이지들이 남아있긴 하지만 앞으로의 이용과 사용자 편의를 위해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 안내합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1.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http://rlidea.com 의 주소 입력으로 사파리를 통해 접속한 리데아 커뮤니티입니다. 왼쪽이 첫 페이지, 오른쪽은 메뉴 페이지입니다.

최초 접속시엔 주소 입력 혹은 검색을 통해서 접속하셔야 합니다. 리데아에 접속하신 뒤, 하단 중간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메뉴가 나타납니다. 위 메뉴 중에서 홈 화면에 추가를 눌러주세요.



여기서 오른쪽 상단의 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때, '::리데아 커뮤니티::' 라는 제목이 너무 길다고 생각된다면 원하시는 제목으로 변경하셔도 됩니다.



위와 같이 리데아 어플이 생겨났습니다. 이제 리데아 어플을 누르시면 사파리를 통해 리데아 커뮤니티로 바로 연결됩니다.


2-1. 안드로이드 (삼성)
 

 


아이폰의 경우와 같이 주소입력을 통해 최초 접속한뒤, 메뉴 - 더보기 - 대기화면에 바로가기 추가 를 클릭합니다.
혹은 북마크에 추가했다가 꾹 눌러서 대기화면에 바로가기 추가 해도 됩니다.(LG와 같은 방법. 이 방법이 더 깔끔하다고 하네요)



리데아 커뮤니티 어플이 생겨납니다.


2-2. 안드로이드 (LG 등. 삼성 외 기타 제조사)

 

 


마찬가지로 rlidea.com 주소를 입력하여 최초 접속 후, 메뉴-설정-북마크에 추가를 클릭합니다.


확인을 눌러 추가합니다.



북마크 추가 후에 리데아를꾹 누르고 있으면 메뉴가 나타납니다.여기서 홈에 바로가기 추가를 클릭합니다.

* 안드로이드 사용법과 스크린 샷을 제공해 주신 ,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