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배우고 찾으며/내가 찾는 길

의미를 찾고자 하는 이들이 모이는 곳 - 리데아 커뮤니티


# 1

 

이것은 하나의 실험이다.

자신에 대한 정체성과

진정 하고 싶은 것, 진정 이루고 싶은 것에 대해 잘 알지 못한 채

모호하고 불투명하게 하루하루를 그저 살아가는 사람들이 대부분인 이 세상 속에서


자신의 꿈과 가치관을 지켜나가는 이들을

혹은 그것을 찾아가려는 이들이 모여

어떤 커뮤니티, 어떤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가..에 대한

하나의...실험이자 모험이다.



# 2


리데아 커뮤니티 라는 라는 홈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회원들간에 생각과 창작물들을 공유하는 곳 입니다.


소설, 시, 만화 등등의 창작물을 공유하는것을 좋아하거나, 창작물을 보는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놀러오세요.


또한 다른사람들에게 털어놓고 싶은 생각과 고민들이 많은 분들도 리데아로 오세요. 누구든지 환영입니다.



씨앗은 하나의 세계를 일군다.
그리고 그 세계는 또 하나의 씨앗이 되어 새로운 씨앗을 낳는다.